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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시스템
무상하자기간 및 유지보수계약 고객사이트

고객의 소리는 CSD(Consolidated Service)을 이용하여 사전에 정의된 규칙과 절차에 따라, 고객지원 업무를 처리한다.
고객의 문의사항, 고객지원 문서 및 정보의 흐름을 자동화 를 하며, 고객지원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조직과 정보시스템을 통합하여 조직 내부 또는 조직간 Collaboration을 구현하고, 고객의 문의사항이 조직내부에서 어떠한 처리단계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며, 고객에게 보다 정확한 처리 내역을 전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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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의 소리는 AINTOP SYSTEM 제품을 이용하여 사전에 정의된 규칙과 절차에 따라 고객지원 업무를 처리합니다. 고객의 문의사항, 고객지원 문서 및 정보의 흐름을 자동화 하며, 고객지원 프로세스를 중심으로 조직과 정보시스템을 통합하여 조직 내부 또는 조직간 Collaboration을 구현하고, 고객의 문의 사항이 조직내부에서 어떠한 처리단계에 있는지 알 수 있도록 도와주며, 고객에게 보다 빠른 처리내역을 전달합니다.

AINTOP SYSTEM 고객지원 업무 처리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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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인톱 고객지원 업무처리 프로세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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